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BOUT PRODUCT

푸른 바다의 순수함을 담은 青무화과

무화담은 2010년 귀농 이후 청무화과만을 전문적으로 재배하였습니다. 무화담의 반건조 무화과는 쫀득한 식감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특허 받은 건조기로 HACCP 시설에서 가공하고 있습니다. 홈쇼핑 완판 기록을 세우며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백화점, 친환경 매장, 온라인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비수기에는 아이스무화과, 청무화과잼, 천연 발효 식초, 무화과 분말, 100% 무화과즙 등 다양한 무화과 가공식품을 직접 재배, 가공, 판매하고 있습니다.

건무화과

무화과는 수확 이후 유통기간이 매우 짧아 지속적으로 먹기 힘든 과일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로 건무화과가 만들어졌습니다. 100% 해남에서 자란 청무화과를 슬라이스해서 말렸으며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 천연 그대로의 식품입니다.

•특허받은 건조기를 활용한 반건조 (특허 10-0635474)
•건무화과 제조방법 특허출원 (제20-1661071)

무화과잼

무농약 청무화과 중 당도가 뛰어난 청무화과만을 선별하여 꼭지를 뗀 후 곱게 갈아 만든 잼입니다. 방부제나 색소 등의 첨가물이 없어, 저온 농축으로 맛과 영양을 고루 담았습니다.
높은 당도의 청무화과 60%, 유기농설탕 40%로 설탕보다는 청무화과의 달콤한 맛이 살아있습니다. 청무화과의 특징인 씨가 톡톡 씹히고 맑고 투명한 빛깔이 식감을 더 높여줍니다.

식초

물에 희석시켜 건강음료로 드실 수 있으며, 각종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되는 화학첨가물이 전혀 없는 천연 발효 식초와 발사믹 식초입니다. 발효명장이 직접 담았으며, 알콜발효 > 초산발효 > 숙성발효를 거쳐 만듭니다.

•한국의과학연구원인증 발효명장 2016-11

아이스무화과

잘 익은 무화과를 급속냉각하여 생과의 맛이 살아있습니다. 무화과는 껍질에 폴리페놀이 풍부하기 때문에 껍질째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무화담 아이스 무화과는 첨가제와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물에 씻으면 벗겨질 만큼 얇은 껍질을 갖고 있기 때문에 껍질째 드셔도 거부감이 없습니다.

무화과즙

무농약으로 재배한 청무화과를 끓이지 않고 우려내어 맛과 영양을 살린 100% 청무화과 즙입니다. 원료인 청무화과 외에는 일체의 물과 설탕 등 첨가물 없이 제조하였습니다. 높은 당도를 가지는 청무화과로 제조하였으며 무화과의 잎까지 넣어 더욱더 무화과 그대로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화과 천연파우더

식전 또는 식후 건강 간식으로, 또는 식사와 함께 언제든 원하실 때마다 드실 수 있는 청무화과 천연 파우더입니다. 우유, 두유, 요거트 등에 섞어 드시거나 모든 음식에 가볍게 뿌려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섭시설(HACCP시설)에서 가공해 더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생과

전남 해남 산자락 아래 청정지역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청무화과로, 과육이 익어도 연둣빛이 그대로 유지되는 품종입니다. 무화담의 청무화과는 무농약 재배로 많은 영양이 들어있는 껍질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청무화과는 홍무화과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식감이 찰지고 당도가 높으며 달콤한 맛이 더욱 오래갑니다. 무화담 청무화과는 대부분 노지무화과여서 8-11월 초까지 수확합니다.

청무화과 퓨레

전라남도 농업기술원 이소미 박사와 함께 청무화과 퓨레 개발을 같이하여 국내 최초 청무화과 퓨레를 개발하였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